티스토리 뷰

취업 포털을 통해서 일자리를 알아볼 수 있고,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정보를 살펴볼 수도 있죠? 지역 일자리는 지역 소식으로 살펴보는 것이 더 유리한 편이라 그런지 찾으시는 분들도 꾸준합니다.

 

종이에 인쇄된 모양으로 취업 자리를 알아볼 수 있고, 보통의 직업 사이트의 모양으로 채용 정보를 둘러볼 수도 있는데, 각각의 방식으로 보는 곳과 페이지 이용 방법을 아래 엮었으니, 혹시 일자리를 알아보신다면 이번에 엮은 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목차

     

     

    부산벼룩시장 사이트 신문보기

     

     

    일자리는 비밀스러운 정보가 아니죠? 사이트 역시 공개되어 있고, 포털에서 적당히 검색하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아니면 주소차에 [findall.co.kr]를 입력해서 부산벼룩시장의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할 수도 있어요. 편한 방식을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페이지 이동

    페이지를 띄우면 바로가기를 하는 메뉴들이 보일 거예요. 물론 클릭해서 채용 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어려울 것 없는 페이지라 처음 방문하셨더라도 무난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이렇게 갑자기 글을 끝내면 너무 아쉽기도 하고, 아직까지 전달하지 못한 이용 노하우도 많아요. 그러니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의 이용 방법을 아래쪽에 조금 더 엮어볼게요. 그래도 괜찮겠죠?

     

     

    간단한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 방법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인쇄로 사이트 확인하기

    아마 종이에 인쇄된 부산벼룩시장을 보시기 위해서 찾아오신 분들이 조금은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이렇게 인쇄된 모양의 화면을 보고 싶을 땐,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영역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확한 메뉴 위치는 아래쪽 그림을 참고해주세요.

     

    메뉴를 누르면 여러 지역들이 정리되어 있는 곳으로 이동하실 거예요. 지역이야 당연히 찾아서 클릭하면 되기는 한데, 지역 이름으로 된 버튼이 아니라 E-PAPER를 눌러주셔야 해요. 마찬가지로 위치는 그림에 표시를 해둘게요.

     

    이번에는 발행일자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최근 일자리 정보가 정확할 테니,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방문한 당일의 발행일자를 선택해주세요.

     

    드디어 우리가 찾고 있었던 화면을 띄워줍니다. 뭔가 긴 여정을 떠나서 여기까지 도착한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요. 좌우간, 이제 이미지를 클릭하면서 구인구직 사이트의 정보를 탐색하면 됩니다.

     

    채용 정보 탐색

    왼쪽 영역을 보면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에서 원하는 정보 그룹을 선택해주시면 조금 더 빠르게 사이트의 내용을 둘러보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이미지가 작아서 글자가 잘 보이지 않을 땐,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대하시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 사이트 구성으로 구인구직 확인하기

    혹시 종이에 인쇄된 모양으로 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일자리를 둘러보는 것이 아니라 보통의 취업 포털과 같은 구성을 찾으신다면, 앞서 지역이 정리되어 있었던 곳에서 지역 이름으로 된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로 연결될 거예요.

     

    다른 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와 화면 구성이 비슷해서 역시나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어려운 부분은 없으실 거예요. 상단 카테고리 메뉴를 눌러서 전용 페이지로 이동한 뒤에 일자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 사이트 이용 노하우

    부산벼룩시장 재방문하기

    많은 채용 정보가 올라오는 곳이지만, 하루만에 모든 일자리를 둘러보고 확정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어려울 수 있어요. 그래서 수시로 사이트를 재방문하며 새롭게 올라오는 채용 정보를 체크해야 하는데, 재방문을 할 때마다 부산벼룩시장을 검색해보는 것도 번거로운 일이죠?

     

    그러니 기왕 찾아왔을 때 북마크에 추가를 해주세요. 주소창 오른쪽에 있는 별 모양 버튼을 누르면 북마크에 저장해둘 수 있고, 목록을 불러올 땐 오른쪽 위에 있는 브라우저 설정 메뉴를 누르면 됩니다.

     

    부산벼룩시장 어플 활용하기

    매범 컴퓨터를 켜고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찾아오는 것이 번거롭게 느껴지신다면, 스마트기기에 어플을 설치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어요. 마켓을 열고 검색하면 바로 구인구직 사이트를 대신할 수 있는 공식 앱이 나올 것입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와 함께 봐야 하는 곳

    비슷하지만 다른 곳

    사실 부산벼룩시장을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른 곳의 정보도 함께 살펴보는 것이 아닐까 해요. 그래야 더 많은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고, 나와 잘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다른 곳 어디를 봐야 하는고 하니, 먼저 찾아간 곳과 비슷한 페이지라면 교차로가 가장 대표적입니다. [icross.co.kr]를 브라우저에 적으면 이동할 수 있어요.

     

    또 다른 일자리 페이지

    이용 방법은 먼저 찾아간 페이지와 크게 다르지 않아요. 정보를 보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고, 화면에 나오는 내용을 추가 선별하며 둘러보시면 됩니다.

     

    지역을 선택할 땐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지도 위에서 지역을 고르면 보통의 취업 포털 사이트와 같은 구성으로 화면을 볼 수 있고, 지도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이북 메뉴를 누르면 종이에 인쇄된 모양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문 취업 포털 페이지

    아니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와 함께 보통의 취업 포털을 살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등이 있는데, 이 중에서 워크넷[work.go.kr]은 꼭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 것을 권장해요.

     

    워크넷을 강조하는 이유는 청년, 장년 등, 채용 정보를 확인하시는 분들의 연령대에 따라 카테고리를 나누고 일자리를 따로 정리해두고 있을뿐만 아니라 빠르고 좋은 일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취업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채용이 되기 전까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고용복지정책을 검색하거나 신청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복지 혜택을 살펴보시면 아시겠지만 종류가 정말 많아요. 이 중에서 내가 챙길 수 있는 혜택은 한 가지 정도는 있기 마련이니 꼭 확인해보시고 혜택을 꼼꼼하게 챙기시길 바랍니다. 사실 혜택은 더 제대로 알아보는 다른 루트가 있기는 한데, 이 부분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따로 글을 엮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